거의 초현실적이다: 바나우에(Banaue)와 바타드(Batad) 계단식 논

홈 > 커뮤니티 > 여행
여행

거의 초현실적이다: 바나우에(Banaue)와 바타드(Batad) 계단식 논

필사모매니저 0 148

바나우에 라이스 테라스

바나우에 위치

이전에 필리핀을 방문한 적이 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나라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아름다운 해변과 몇 개의 위험한 화산뿐 아니라 지진과 태풍 과 같은 정기적인 자연 재해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뉴스에서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환상적인 나라에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으며 자연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바나웨의 계단식 논입니다.

북부 루손의 마닐라 에서 북쪽으로 약 470km 떨어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숨막히는 원형 극장 같은 논은 종종 세계 8대 불가사의 로 불리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되지 않은 유일한 이유는 "너무나 많은 현대 건축물”은 유네스코의 완전성 기준 지침에 위배됩니다.

거기에 가려면 마닐라에서 바나우에까지 버스를 타야 합니다 (약 8~9시간, 이른 아침 하루 종일 또는 저녁에 이동하므로 하룻밤 여행이 됩니다). 도착하고 나면 왜 내 사진처럼 보이지 않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논이 일반적으로 "바나우에의 계단식 논"으로 광고되지만 실제로는 유명한 논이 있는 바타드(Batad)라는 작은 마을까지 8km를 더 이동해야 하기 때문 입니다. 바타드(Batad)에는 게스트하우스가 있는데, 종종 창문을 통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으므로 바나우에(Banaue)에서는 예약하지 마세요.

 Banaue에서 Batad Junction(“도로”의 끝, 비용은 100-200페소)까지 세발자전거를타고 갈 수 있으며 거기에서 Batad 마을까지 마지막 5km를 하이킹해야 합니다(1-2시간). 평소라면 버스와 삼륜차를 타고 언덕을 오르내리며 꽤 피곤하겠지만, 일단 바타드에 도착해 인생에서 볼 수 있는 가장 멋진 풍경 중 하나를 바라보면, 아마도 게스트하우스에 체크인한 후 낮잠을 자지 않고 논 주변을 산책하고, 현지 생활을 경험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사진을 많이 찍을 것입니다.

숙박이 끝나면 Batad에서 Banaue까지 하루 종일 하이킹을 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 이 경로는 도착 시 택한 경로(삼륜차 및 2시간 하이킹)와는 다르고 약간 더 길지만 훨씬 더 많은 계단식 논, 특히 Cambulo와 Pula의 계단식 논이 아름답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길을 잃지 않도록 현지 필리핀 가이드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항상 "Banaue로?"라고 물어볼 수 있는 현지인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비용은 1,000에서 2,000 사이가 됩니다. 페소(협상 가능). 다른 여행자와 친구를 사귀고, 함께 하이킹을 하고, 비용을 분담할 수 있습니다.

바 나우에

바나우에 빌리지

바타드 라이스 테라스

바타드 호텔

바타드 라이스 테라스

바나웨 개

바타드 풍경

바 나우에

바나우에 논

바타드 논

바타드(Batad)에서 바나웨(Banaue)까지 하이킹

캄불로 라이스 테라스

바나웨 & 바타드 지도

,

프린트
0 Comments
+

새글알림

CSR AND MARKETING
Nailabella 06.10 20:46
과외 하고있습니다
소유링 05.25 22:09
+

댓글알림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