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클락 #클락앙헬레스 직영여행사 필프리제이투어 카톡 아이디 then11
오늘은 #필리핀 대선, 대통령을 뽑는 날입니다.
각 도지사, 시장, 시의원등을 함께 뽑는날이다 보니 후보들끼리 다툼도 있고 인명 피해도 입은 사건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현지인들이 선거를 위해 고향으로 복귀해서 그런지 #클락 #앙헬레스 는 조금은 조용한 느낌입니다.
외국인을 비롯한 모든 국민들에게 금주령이 내려져 내일까지는 모든 업소에서의 주류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정식 허가된 외국인 전용 업소의 경우도 현지인의 음주는 규제가 되고 있습니다.
누가 선출되던지 필리핀국민을 위한 깨끗한 지도자가 선출되기 바라지만 ...
지금 기온이 35도로 한여름 기온을 나타내고 있으며, 응근 습도도 높아 라운딩을 비롯한 외부 활동에 상당한 지장이 있습니다.
햇살은 너무 강렬해서 잠시 나가있으면 땀으로 목욕을 할 정도로, 하루에 몇번씩 샤워를 하고, 에어컨 밑에서
떠나지 못할 정도로 더운것 같습니다.
비라도 한번씩 내려주면 그나마 한결 살만할텐데 비도 내리지않고 연일 폭염이 계속되다보니 체력적으로도 힘든 상황입니다.
현재 클락에 오신분들도 호텔, 수영장, 바닷가 외에는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그나마 시원한 저녁시간에 다니시는것 같습니다.
현재 #클락골프장 의 상황을 보면 스프링쿨러 시설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는 골프장은 페어웨이와 그린이 망가져
제대로된 라운딩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페어웨이는 말라서 흙먼지가 가득하고, 잔디가 타 죽거나 맨땅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나마 그린은 물을 주기는 하지만 예전 우기 시즌과 같은 컨디션은 분명 아닌것 같습니다.
일단은 6월은 되야 완벽하지는 않아도 어느정도 라운딩 할수있는 컨디션까지 올라올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많은분들이 문의하시는 수빅에 위치한 #수빅인터내셔날cc 입니다.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클럽하우스로 라커룸과 샤워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예전 #수빅베이cc 를 코스리모델링 하여 재 개장을 하였지만 전체적으로는 수빅베이의 한계를 넘지는 못하는듯 합니다.
일본인 오너의 발상인지 다른골프장과 다르게 캐디 지명이 가능하고, 캐디 구성을 20대 초반 미모의 여성으로
구성하였으며, 케디들에게 직업적인 프라이드를 주기위한 교육을 시킨듯한 느낌을 받는 골프장입니다.
많은분들이 캐디들의 외모가 클락 #앙헬레스 업소 종사자들의 외모와는 비교 자체가 안된다고 할 정도로
출중한 외모의 캐디가 많은곳입니다.
하여간 일본x들의 변태같은 영업 전략인듯 합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수빅 으로 이동하여 시원한 바닷가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수빅의 경우 대형의 럭셔리 리조트들이 많이 있어 가족과 연인들에게 좋은 휴가 장소로 추천드리는 지역입니다.
필리핀의 아름다운 석양을 즐기수 있는 스팟도 많고, 요트와 호핑 제트스키 등등의 해상 놀이가 다양해
복잡한 #세부 #보라카이에 비해 필리핀에서의 망중한을 즐기기에는 최고의 지역입니다.
#수빅골프투어 도 일정 가능합니다.
수빅인터내셔날 #프라데라 인원에 따라 수빅 최고의 #안바야cc 까지 일정에 맞춰 진행 가능합니다.
골프와 해상 액티비티 복합 일정으로 보다 시원한 휴가를 보내실수 있습니다.
한국 새로운 대통령이 취임하고, 또 필리핀도 대통령이 선출 되면 #필리핀입국서류 pcr검사 등등의 #필리핀입국 이
보다 간소화되고 수월하게 되기를 바래봅니다.
크게 어려운 부분은 아니지만 새로운 추가 서류를 준비하고, 비용 지출, 혹시라도 현지에서의 감염으로 인한
한국 입국의 어려운 문제등등이 해외여행 #필리핀여행 의 걸림돌이 되고 있는건 확실한듯 합니다.
부디 좋은 소식들이 들려와 더 많은분들이 부담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