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에서 세부까지 가는 방법(비행기/페리)

홈 > 정보공유 > 정보공유
정보공유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가는 방법(비행기/페리)

필사모매니저 0 975

마닐라-세부 노선은 필리핀 전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선입니다. 이 두 도시 사이에는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여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선택할 수 있는 출발 시간이 많을 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을 위해 여러 회사가 경쟁하기 때문에 가격도 매우 공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당장 가장 중요한 것은:

마닐라에서 세부까지(또는 그 반대로) 이동하는 방법에는 비행기 또는 페리 두 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이미 두 가지를 모두 수행했으며 이 빠른 가이드에서는 두 가지 여행 옵션에 대한 개요, 가격 및 기간에 대한 정보, 회사 링크, 주의할 사항에 대한 팁, 내 사진 및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 개요 지도도 제공됩니다.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비행기로 이동

마닐라-세부

전체 인구의 약 95%가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비행기로 여행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주로 3개의 항공사가 양방향으로 하루에 거의 30편의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세부 퍼시픽 항공 대부분의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항공사입니다. 거의 항상 가장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는 필리핀의 저가 항공사입니다. 방금 다음 주 수요일 편도 티켓 가격을 확인했는데,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면 1,530페소 에 불과합니다. 현재 이 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선으로 매일 11회 출발합니다.

  • ▶마닐라에서 세부까지의 비행시간은 1시간 15분 입니다 .

또 다른 인기 있는 선택은 입니다. 에어 아시아(Air Asia) 이 항공사는 비슷한 요금을 제공하는 저가 항공사입니다(비록 90%의 경우에 몇 백 페소 더 비싸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 항공사를 이용해 비행기를 타 본 적이 없습니다. )

마닐라-세부 노선의 세 번째 주요 항공사는 필리핀 국영 항공사인 필리핀 항공 입니다. 저가 항공사와 달리 기내에서 무료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리를 뻗을 수 있는 공간도 더 넓지만 티켓은 더 비쌉니다. 다음 주 수요일에 출발하는 가장 저렴한 출발 시간 은 2,375페소 입니다.

참고: 마닐라든 세부든 교통체증이 심할 수 있기 때문에 출발 시간 약 3시간 전에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하십시오.

그리고 여전히 공항에 꽤 일찍 도착해야 한다면, 아마도 볼만한 좋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마닐라 공항의 소녀

이곳 필리핀의 비행은 언제나 그렇듯, 창밖으로 보이는 크고 작은 섬들의 풍경은 장관입니다.

착륙 5분 전 위에서 바라본 세부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비행기로 이동

막탄-세부 국제공항에 착륙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위에서 본 세부

세부공항에서 시내까지 어떻게 가나요?

세부 공항은 세부 본토와 다리로 연결된 막탄이라는 작은 섬에 위치해 있다. 공항에서 세부 시내 망고스퀘어까지 약 14.5km 입니다.

나는 이 주제에 관해 별도의 게시물을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페리로 이동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페리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여객선를 타기로 결정한 사람은 거의 없으며, 이것이 주요 이유입니다.

  •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여객선로 이동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 22시간 입니다 .

예, 그렇습니다. 야간 페리이므로 보트에서 잠을 자야 합니다.

여전히 그만한 가치가 있고 상당한 경험이 될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부에서 보홀까지 또는 카티클란에서 보라카이까지 필리핀에서 다른 페리 여행을 계획하지 않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2 Go Travel 웹사이트에서 페리의 출발 시간을 확인하고 티켓을 사전 예약할 수 있습니다(많은 보트가 예약된 공휴일을 제외하고는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선박을 “성 교황 요한 바오로 2세” 또는 “성 레오 대왕”과 같이 어떻게 부르는지 주목하십시오.

마닐라에서 세부시티까지 편도 페리 티켓 가격은 투어리스트 클래스 1,000페소 , 4인 캐빈 1,500페소 , 스위트룸 2인 3,800페소 정도입니다 .

참고: 매일 1~2회만 출발합니다.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관광객 클래스의 입장권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닐라 페리 정박지

필리핀에서 페리를 타는 것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실제로 얼마나 많은 섬이 있는지 느끼는 것 외에도 갑자기 고래나 돌고래를 발견했을 때의 놀라운 놀라움입니다.

필리핀 돌고래

그리고 물이 얼마나 맑고 깨끗한지 놀랍습니다.

필리핀 해양수

보트에서 보는 일몰:

필리핀 일몰

여객선는 마닐라 Pier 4 에서 출발하여 다음날 세부 City Pier 1 에 도착합니다  . 그리고 세부에서 다시 마닐라로 여행하고 싶다면 위치, 가격, 일정이 동일합니다.

아래 지도에 모든 위치를 표시했습니다.

마닐라 및 세부 교통 지도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비행 영상

, , ,

프린트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

새글알림

같이 한번 도전 해보실분...
뜬구름없이 06.19 07:48
같이 한ㅂ도전 해보실분...
뜬구름없이 06.19 07:46
CSR AND MARKETING
Nailabella 06.10 20:46
+

댓글알림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