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지프니, 택시, 버스, 보트 및 비행기 둘러보기

홈 > 정보공유 > 정보공유
정보공유

필리핀 지프니, 택시, 버스, 보트 및 비행기 둘러보기

필사모매니저 0 235

이것은 Philippines Redcat의 첫 번째 게시물 중 하나이며, 재미있는 내용에 대해 글을 쓰기 전에(맙소사, 우리 앞에 엄청난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기본 사항을 다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필리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통 수단에 대해 논의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제 추측해보세요. 이는 일반적으로 예산과 여행 철학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40-50달러를 더 지불할 수 있다면 간단히 세부에서 보라카이까지 비행기를 타고 갈 수 있지만, 대신 육로 여행을 경험하고 시골 지역의 풍경과 현지 생활을 보고 싶다면 대신 갈 수도 있습니다. 버스 및 페리 옵션의 경우.

그럼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다양한 유형의 운송 수단과 그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지프니를 타고 여행하기

필리핀 지프니

지프니는 필리핀의 큰 아이콘 중 하나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단거리 여행을 위한 가격 대비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지프로 변한 공유 택시이며 도시와 시골 모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장점: 대부분의 단거리 여행의 경우 8페소부터 시작하는 어리석은 지프(저렴한 의미)이며 추가 이동 거리에 따라 가격이 적당히 올라갑니다.
  • 단점: 일반적으로 운전자 옆 앞좌석과 뒷좌석의 좌석 공간이 가득 찰 때까지 운전을 시작하지 않습니다(“가득”의 정의를 재정의해야 함). 또한 일반적으로 좁은 칸막이를 통해 외부에서는 거의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택시로 여행하기

필리핀 교통

죄송합니다. 사진이 잘못되었습니다. 전동 세발자전거는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필리핀 세발자전거

택시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좌석 캐리어가 부착된 전통적인 자전거 형태 와 캐리어가 부착된 오토바이 (그림)의 형태로 제공되는 세발자전거가 있습니다 . 과도한 요금 이 청구되거나 심지어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예: "관광 명소"에 데려다주거나 수수료를 받는 상점에 가는 등) 운전하기 전에 항상 운전사와 요금을 합의하십시오 . 10~15분 거리의 적정 가격은 80페소입니다.

마닐라 나 세부와 같은 대도시에서는 "적절한" 택시, 즉 자동차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를 사용하는 경우 운전을 시작할 때 미터기를 켜는지 확인하십시오. 깃대 가격은 40페소이며, 15~20분 정도 소요된다면 교통 상황에 따라 비용은 약 140~180페소가 됩니다. 그것은 거의 동일합니다. 아마도 태국의 택시보다 약간 더 비쌀 것입니다. 약 2,000-4,000페소(협상 가능)로 하루 종일 택시를 빌릴 수도 있습니다.

새롭고 인기 있는 대안은 "동남아시아의 Uber"(개인 자동차 택시)인 Grab 앱 입니다.

마닐라 그랩택시

  • 장점:  수십 개의 다양한 지프니 중 어느 것이 원하는 목적지로 이동하는지 알아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편안함(희망적으로) 및 시간 효율성이 있습니다.
  • 단점: 찾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오, 그냥 모자를 챙기자”라고 결정하면 거리를 20분 동안 걸어가거나 결국 모자가 나타날 때까지 길에서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부 지역에서는 일반 자동차보다 택시가 더 많은 마닐라의 자동차 택시는 예외입니다. 대도시와 작은 마을에서 Grab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버스 및 미니밴으로 여행하기

필리핀 버스

장거리 여행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입니다(물론 비행기도 포함). 호텔이나 여행사에서 티켓을 예약할 때 그것이 실제로 미니밴인지 대형 버스인지를 항상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미니밴은 분명히 대형 버스보다 목적지에 훨씬 빨리 도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두 사람의 공통점은 가능한 한 빨리 운전하고(아직도 대부분의 경우 절약된 느낌을 받습니다), 연결된 화면에서 영화나 클래식 서부 록 및 팝 뮤직 비디오를 높은 볼륨으로 재생한다는 것입니다.

화장실에서 쉬는 시간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보통 2~3시간 간격으로 차를 세우게 됩니다.

버스 요금은 가끔 무작위로 책정되지만 결코 비싸지 않습니다. 따라서 세부에서 4시간 타는 데 175페소, 마닐라에서 바나우에(야간)까지 470-530페소, 보홀에서 2시간 타는 데 30페소를 지불하게 됩니다.

  • 장점: 일단 자리에 앉으면 비교적 편리하다. 버스와 미니밴에는 일반적으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단점: 필리핀의 버스 정류장은 일반적으로 혼란스럽고 분주하며 깨끗하지 않습니다. 또한 버스 여행은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교통 정체, 엔진 문제 또는 타이어 펑크 등). 일정이 빡빡하다면 30~40달러를 더 쓰고 대신 비행기를 타세요.

보트로 여행하기

필리핀 보트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보트에 탑승하게 됩니다.

필리핀 페리

필리핀 여행의 가장 놀라운 점 중 하나는 섬에서 섬으로 기억에 남을 페리를 타는 것입니다. 이 나라에는 7,000개 이상의 섬이 있어 18,000개의 섬이 있는 인도네시아와 비슷하지만 페리 네트워크는 이곳 필리핀에서 훨씬 더 발전되어 항해하기가 더 쉽습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비사야 지역에서는 버스와 보트 결합 여행을 예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레가스피-타클로반
  • 세부 → 네그로스 / 보라카이
  • 세부-보홀
  • 세부 / 보홀 - 카미긴
  • 세부/보홀 - 카가얀데오로
  • 등.

페리 여행은 이 나라에 얼마나 많은 섬이 있는지 실제 느낌을 얻고 현지인의 뛰어난 해양 기술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므로 최소한 두 번은 페리 여행을 하십시오 . 페리 티켓은 매우 저렴하며 일반적으로 2시간 여행에 150페소 미만으로 판매됩니다.

  • 장점: 바다, 크고 작은 섬, 화산의 숨막히는 전경.
  • 단점: 필리핀의 바다(술루 해)는 때때로 매우 "거칠게" 될 수 있습니다(빠른 날씨 변화). 이는 큰 보트에서도 위장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높은 파도를 의미합니다.

비행기로 여행하기

필리핀 비행기

세부 퍼시픽의 일반적인 항공편입니다.

비행기에서 필리핀보기

필리핀의 섬에서 섬으로 비행하는 것이 이보다 더 쉽고 저렴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세부퍼시픽항공(Cebu Pacific Air) 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저가항공사이며, 주요 경쟁자인  에어아시아(AirAsia)가 그 뒤를 따릅니다 . 예: 마닐라에서 세부까지 인기 있는 노선(1일 15회)의 항공권은 단돈 1,080페소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국영 항공사인 필리핀 항공 도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제공하지만 세부 퍼시픽(Cebu Pacific) 및 에어 아시아(Air Asia)보다 80% 정도 더 비쌉니다.

  • 장점: 가장 빠른 여행 옵션 및 일반적으로 군도의 멋진 전망(창가 좌석을 선택한다고 가정)
  • 단점: 가장 비싼 여행 옵션(그러나 세부 퍼시픽과 같은 저가 항공사를 선택하면 여전히 가격 대비 큰 가치)

필리핀의 철도 운송은 어떻습니까?

필리핀 기차

현재 필리핀에는 철도망이 없으므로 기차로 여행하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몇 년 전에는 마닐라에서 나가(루손 남동부)까지 가는 이른바 비콜 익스프레스(Bicol Express)와 마닐라에서 레가스피까지 가는 The Mayon Limited가 있었지만 현재는 이 노선이 운행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기차 여행은 마닐라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사진).

결론

이제 필리핀의 다양한 교통수단에 대한 좋은 개요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처음 이곳에 오신다면 모든 것을 조금씩 섞어서 예산 내에서 버스를 타고 시골의 논을 지나거나 섬 사이를 횡단하는 등 다양한 것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큰 보트를 타고 이 나라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섬이 있는지 느껴보세요. 비행기를 타고 창가 좌석을 예약하면 조감도에서 천국과 같은 군도와 화산의 숨막히는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 , , , ,

프린트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

새글알림

CSR AND MARKETING
Nailabella 06.10 20:46
과외 하고있습니다
소유링 05.25 22:09
+

댓글알림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