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모 이용시 주의사항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사모 이용시 주의사항

필사모 0 890

아래에 기술하는 사항들을 유념하고 지침에 따라 주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이를 위반할 경우 해당 게시물은 삭제 혹은 수정 조치될 수 있으며, 해당 게시자는 접속 제한 및 강제 탈퇴와 같은 제재를 당할 수 있습니다.


 

Ⅰ. 게시글 업데이트 관련 규칙


가) 음란물, 혐오성, 비난성 게시물은 일체 엄금합니다. 특히 음란물의 경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에 의거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나) 분란 조장 게시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종교나 정치와 같은 민감한 주제에 대한 심도 높은 논의가 필요하시다면 익명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다) 특정 업체나 상품에 대한 직접적 혹은 우회적 광고 행위, 그리고 허락받지 않은 호객 행위는 일체 금합니다.


라) 특정인에 대한 명예훼손 혹은 모욕이 될 수 있는 표현(실명 언급, 특정성 충족, 허위사실, 악의적인 모함, 비난 등)은 일체 엄금합니다.


마) 현행 법률을 위반하는 내용의 콘텐츠(범죄 모의, 환치기 의뢰)는 당연히 금지됩니다.


바) 타인의 콘텐츠를 무단으로 전제하는 행위와 같이, 저작권을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사) 포인트를 노린 의미 없는 반복 게시물(도배 행위, 무의미한 게시물 등)을 게재해서는 안됩니다.


아) '도와주세요', '급합니다' 등 애매한 낚시성 제목 역시 금지됩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주제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본문 내용을 요약한 문구 사용해 주세요.


 


Ⅱ. 미풍 양속을 해치는 행위 금지 규칙


가) 닉네임 설정은 영문과 한글 모두 가능합니다. 그러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부적절한 단어나 혹은 그 것을 연상하게 할 수 있는 표현은 금지됩니다.


나) 회원 상호 간에 인신공격 및 부정적인 감정 표현(욕 등)을 일체 엄금합니다.


다) 회원 상호 간에는 반말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게시물 작성시 평어체를 쓰는 것 등은 문제 없습니다.)


라) 기타 사회상규 상 부적절한 게시물로 인정되는 경우 역시 허용되지 않습니다.


 


Ⅲ. 사이트 운영에 해를 입히는 행위 금지 규칙


가) 다중 아이디 사용은 불허합니다. (IP기준)


나) 불법사이트광고 

[이 게시물은 필사모님에 의해 2019-09-02 14:14:01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프린트
0 Comments
+

새글알림

본사인원충원합니다
김은정 03.27 11:36
[강추] 쿠바오- 센트로 타워
TRULINEHOLDINGSANDDEVELOPMENTCORP 03.27 00:56
[추천] 올티가스 - 원샹그릴라
TRULINEHOLDINGSANDDEVELOPMENTCORP 03.26 23:46
[매매] BGC- 사파이어 레지던스,
TRULINEHOLDINGSANDDEVELOPMENTCORP 03.26 23:18
이노바 2016 디젤 팝니다
필사모매니저 03.26 22:22
+

댓글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