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한의원

홈 > 업체 > 뷰티/미용/병원
뷰티/미용/병원

마리한의원

필사모 1 2054
상호명/서비스
업종 : 한의원
영업시간 :
지역 : 올티가스
연락처
연락처 :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

마리한의원입니다. 


위치는 올티가스 센터 팍차도 콘도 2층 204호 입니다.

전화번호는 랜드라인이 자주 속을 썩여서 

원장님 직통 셀폰으로 연락해 주세요.

글로브 09151 269269

원장님은 업소명 그대로 여자분 이시구요.

여자한의사의 장점 그대로 섬세한 진맥과 부드러운 침입니다.

물리치료도 겸하고 있으니 

체형교정/ 비만/ 신경통/ 근육통/ 50견 등 각종 교정과 통증 전문 한의원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 바랍니다.

,

프린트
1 Comments
늘푸른솔  
혹시 저와 같은 일을 당한 사람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올해 3월 말에 한라산 등반을 하다가 하산 중 떨어져서 바위에 굴러 떨어져서 심한 부상을 당했습니다.
급히 병원에 간 결과 외측 반월상 파열 및 골절, 즉 오른쪽 무릎에 금이 가고 연골이 찢어져서 밖으로 튀어 나간 것입니다.
담당의사는 빨리 수술을 하여야 하고 이후 최소 1년 간 재활 치료를 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일이 많이 밀려 있는 저에게는 1년 이상의 휴식이라는 것이 너무도 끔찍한 사업상 손실이 되었기에 수술 결정을 못하고 한 달 동안 고민 끝에 한방치료로 해결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수술과 재활 치료를 생략하고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해서 여러 군데 탐문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한의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 한의원은 하필이면 한국이 아니라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마리 한의원 이었습니다.
일단 원장님과 통화를 하고, 이 상태에서 치료가 가능한지 확인해 본 결과 자신 있게 할 수 있다는 답을 듣고 수술과 재활 치료 1년 과정을 혹시 한 달 만에 끝낼 수 있을 지 모른다는 희망을 품고 무작정 목발을 짚고 마닐라로 출국하였습니다.
도착 다음 날부터 치료를 시작하여 처음 2, 3일 간은 매일 침과 물리 치료를 하였으며, 6일 째 네번째 치료를 마친 후 걷는 연습을 해보라 하셔서 깜짝 놀라서 반신반의하면서 목발 없이 한 걸음씩 걷는 연습을 해보았는데, 기적 같이 거짓말처럼 혼자 힘으로 조금씩 걷게 되었습니다.
치료 후 15일 째 부터는 목발에 의지하지 않고 걸어서 한의원에 치료를 받으러 다녔으며 병원에서는 최소 1년이라는 치료기간을 이 한의원에서는 불과 20 여일 만에 치료를 완벽히 해주셔서 지금 상태는 뛰어 다니는 것만 조심할 뿐이고 무릎 구부리기 계단 오르기 등 거의 완벽한 상태입니다.
한 달도 안 되는 기간에 귀국해서는 그 간에 사정을 아는 주변 사람들은 깜짝 놀라며 마닐라에서 어떻게 치료를 받았는지 많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저는 하나 하나 답변하기도 번거롭기도 하여 후기를 남기며, 저 처럼 관절과 척추에 이상이 있으신 분 들에게 답이 될 수 있는 마리한의원을 추천합니다.
포토 제목
+

새글알림

+

댓글알림

낳다 ㅎㅎ
익명 04.09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