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필리핀을 휘어잡고있는 3대 여자배우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2018년 필리핀을 휘어잡고있는 3대 여자배우

필리핀승빈 0 591

맨날 TV 및 광고cf에 나오고, 길거리에 각종 포스터를 독점하다싶이 하고있는, 필리핀 여자3대배우가 누구인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걸 수치로 나타내긴어려우니, 위에말한것처럼, tv 및 광고 독점 및 길거리 각종 포스터 독점, 사람들에게 "너 얘알아?"하면 100명에 99명은 안다~ 라고 대답할수있는, 그런 2018년 유명 여자 연예인으로 써보겠습니다.


1. Liza Soberano 


2016년부터 사실상, 필리핀 여자배우! 라고하면 라이자소베라노 라고할정도로, 이 여배우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광고매체에서도 별의별 품목으로 맨날 광고에나오죠.
1998년생으로, 미국과 필리핀 혼혈아입니다.
승빈님도 예전에 "my ex and whys" 라는 드라마 엑스트라로 2017년에 나갔을때, 한번 봤는데, 머리가 진짜 주먹만하고, 정말 이쁩니다.
(뒷담이지만, 이당시 노래방이있는 호텔에서 촬영했는데, 라이자님께서 2시간동안 쉴새없이 노래를 부르시더군요. 근데 가수하기는 조금 힘드시지않을까하는... 아무튼 굉장히 생기발랄하신분입니다.이쁘시기도하고^^)





2. KIM CHIU
 



1990년생의 저랑 동갑인 중국-필리핀 혼혈배우인, 킴치우입니다.

이분은 필리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it's show time"이라는 오락프로에 나오시는분이죠.
(라이언방님도 여기에 나오십니다.)

잇츠쇼타임의 후광을 뒤에입고, 각종 드라마 및 광고에 허구헌날 나오시는, 명실상부 2018년 최고 핫스타중 하나입니다.

승빈님도 "Ipaglaban mo"라는 법률드라마에 엑스트라로 최근에 나갔을때, 킴치우님을 봤는데, 정말 이쁩니다. 
솔직히말하면 이쁜데 개웃깁니다. 인생이 코미디이신분이라, 개그를 쉴새없이 남발하는데, 찍는내내 웃다가 끝났습니다.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의도가 있는듯보아서, 진정한 프로가 아닌가싶습니다.
출연진들을 편안하게 해주니말이니까요^^
(라이자 소베라노 님은 약간 수줍어하는 타입)

승빈님의 Ipaglaban mo 촬영후기: https://blog.naver.com/htj0707/221307978890



3. Anne Curtis

 


1985년 출신에 호주-필리핀 혼혈배우인 앤컬티스는, 위에 킴치우님과 마찬가지로, 필리핀 대세프로그램인 잇츠쇼타임의 메인 호스트이십니다.
그 유명한 Vice ganda옆에 딱 붙어계시는 한국으로 치면 유재석과 박명수님 정도 될려나요.
(바이스간다님이 필리핀 최고 유명세 개그맨이므로 유재석으로 하시죠 ㅋ)

잇츠쇼타임의 후광을 입고, 2018년에도 각종 TV 및 광고등에 꾸준히 출연하며, 명실상부 2018년 최고 핫스타중 하나가 아닐까싶습니다.

트위터 팔로워가 9.4백만명이라네요. 00이 너무많아 계산도안되네요 ㅋㅋㅋ
인기를 실감하게 해주는 대목이 아닌가싶습니다.

이분은 뭐랄까.. 만나뵌적은 없고, TV로만 보지만, 뭔가 느낌이 이쁜것보단, 웃깁니다.
걍 가만히 서있다가 하나씩 빵빵터뜨립니다.
완전 개그 저격수죠.
그래서 인기가 많은 비결이 아닐까싶네요^^

프린트
0 Comments
제목
FreeCurrencyRates.com
+

새글알림

01.01 09:00
+

댓글알림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