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이거 보러 앙헬레스 가는거야??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5 Comments
qoooq  
앙헬보다는 말라떼가 최고여
널러가고싶다  
남자인가..
 
진주 체굴하는 맛
김기현Glenn강원속초  
ㅋㅋ 개중에 숨은 진주 찾으러 가는 맛으러 가는거죠 뭐
김기현Glenn강원속초  
솔직히 요새는 지방으로 가야죠..몇년전 비콜 iriga 라는 도시를 버스타고 갔었는데..로컬 술집에 아가씨들이 너무 예쁜거예요 하나같이...술값도 싸고 이젠 지방으로 다녀야 할듯
제목

+ 새글알림

필리핀살이10년

syes 06.22 01:12

필리핀10년살이

syes 06.22 01:09

+ 댓글알림

비밀댓글입니다.

예은 06.18 09:09

노고많으십니다~

마닐라환전ㅡ프리룸ㅡ골드바에이전시 05.15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