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동안의 마닐라 하이라이트
낮 동안의 마닐라 하이라이트
필리핀에 오는 대부분의 남성들에게 수도인 마닐라는 바나웨의 논, 역사적인 도시 바기오, 레가스피의 인상적인 마욘 화산 또는 7,000여 개의 화산 중 한 곳으로 여행을 계속하기 전에 짧은 체류지일 뿐입니다. 섬.
하지만 마닐라에는 고층 건물, 교통 체증, 바쁜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마카티의 비즈니스 센터 에 오면 초현대적인 쇼핑몰, 고급 레스토랑, 중독성 강한 바와 나이트클럽이 곳곳에 즐비해 있어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마카티에서 며칠을 혼자 보내도 여전히 도시의 번화한 밤문화가 지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매일 200,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필리핀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마닐라 베이 의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 와 같이 도시 곳곳에 흥미로운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 세부에 새로 지어진 SM Seaside 는 더 큽니다.) 현지인, 관광객, 국외 거주자 모두가 산책하고 놀기를 좋아하는 만 산책로 옆 건물 바로 앞의 아름다운 일몰을 놓치지 마세요.
식민지 시대의 스페인 건물과 인트라무로스 지역 의 마닐라 대성당 , 리잘 공원 , 중국 묘지 등 방문할 가치가 있는 모든 랜드마크와 명소를 잊지 마세요 . 아래 사진을 보시고 필리핀 여행 중 마닐라에서 하루나 이틀 밤 이상을 계획하는 데 영감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