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입국 요건: 여권 유효기간, 긴급여권 사용, 비자 등에 대한 FAQ
안녕하세요.
합리적 프리미엄 - 필리핀항공의 필대리입니다.
필리핀 입국 서류 때문에 한국사무소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는데 통화가 어렵다고 말씀하신 분이 계셔서 필리핀 입국 규정 관련한 FAQ를 최대한 잘 정리하여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한국사무소 고객센터와의 통화가 어렵다는 이야기를 간혹 듣는데요, 변명을 해보자면 전화가 너무 많습니다. 담당자가 자리에 앉을 때부터 퇴근할 때까지 전화가 끊임없이 오기도 하지만 그것보다는 평균 응대 시간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긴 경우가 많습니다. 직원 수를 늘리면 간단히 해결되지 않겠느냐고 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직원의 수를 늘리는 것이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닙니다. 회사 내부 사정이라 상황을 길게 안내해 드리기는 어렵지만, 본사 고객센터가 이미 운영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인 고객만을 위해 별도로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것이 쉽지는 않다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그래도 다행스러운 것은 개인정보 확인이 필요 없는 문의도 꽤 많다는 점입니다. 필리핀 입국 요건이니 항공편 이용에 대한 일반적인 규정 등에 대해서는 전화 통화를 하지 않고도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열심히 내용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렇게 문의하시면 좀 더 빠른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항공권 예약 변경, 취소, 환불, 이름 스펠링 변경 등에 대한 문의: 항공권을 예약하신 곳으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 사전 기내식 신청 등과 같은 항공사 서비스 이용 관련하여 개인정보 확인이 필요한 문의: 고객센터(1544-1717)로 전화 통화를 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 확인이 굳이 필요 없는 일반적인 사항에 대한 문의: 블로그 댓글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에 개인정보 조회가 필요한 부분은 블로그를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글은 필대리 개인의 의견이 반영되었으며 2023년 1월 현재를 기준으로 한 정보입니다. 공항 및 항공사 사정에 의해 사전 예고 없이 내용이 변동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항공의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Copyright 2023. 락소홀딩스 all rights reserved - (락소홀딩스는 필리핀항공의 GSA 한국사무소 이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