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다바오에 사셨던분 답변 도와주세요!

홈 > 커뮤니티 > 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필리핀 다바오에 사셨던분 답변 도와주세요!

익명 3 839

필리핀 다바오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게요,

1. 식당이나 술집에서 주류판매 시간도 따로정해진걸로 아는데 지금은 몇시까지 제한인가요?
2. 이곳의 일반직장인들의 회식 문화에대해 궁금합니다, 회식을하면 2차,3차를 가는 경우가 있나요? 새벽1시~2시까지도 회식을 하나요?
3. 일반 직장인이(은행원같은) 부업으로 불법 성매매를 하는 사람들이 있나요?
4.다바오의 깊은 현지인만 아는 밤문화를 알고 싶습니다 ,잘 알고계신분이나 현재 살고계신분의 조언을 듣고싶네요
부탁드립니다. 

3 Comments
안녕하세요,

필리핀은 밤8시 이후에 슈퍼나 편의점에서 술을 팔지 않습니다. 필리핀 직장인들은 회사에서 하는 공식적인 회식은 없다고 보시면 맞고 끼리 끼리 근무 후 식사를 같이하고는 합니다. 물론 식사 후 가라오케가서 노래도 하고는 합니다. 다만 술을 먹지는 않습니다. 비싸기 때문이죠. 그래서 친구집에 방문하여 레드홀스라는 필리핀 맥주나 페라돌이라는 현지 술을 먹습니다. 필피핀 직장인은 월급은 보통 30만원 전후여서 직장인들이 여유가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외국인 동료가 술 사준다고 해도 일종의 자존심을 내세워 거절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바오는 마닐라에 대하여 급여가 더 적습니다. 그래서 외부에서 술을 먹기 보다는 날을 잡아 여러명이서 돈을 걷어서 술 잔뜩사서 집에서 같이 먹는데 이럴때는 새벽까지 노래 부르고 민페를 끼치는데 웃긴것이 이웃들이 뭐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직장인끼리 매춘이라기보다 서로 눈맞아서 바람을 피는 경우도 많은데 돈줄테니까 같이 자자하면 일종의 자존심을 내세워 거절할 겁니다. 차라리 맘에 드는 여직원이 있으면 맛있는 거 사주고 선물해주고 하면 자연스럽게 넘어 올겁니다. 차라이 채팅사이트 예를 들어 tagged.com에 가입하시어 필리핀 다바오 지역에 여성들에세 채팅신청하거나 꼭 그렇지 않아도 많은 여성들에게 채팅신청 받으실 거에요. 다바오 생활에 대하여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바오에서 불법성매매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되는거죠?
그리고 술집에서 어제 회식을 했다는데 새벽1시까지도 술집에서 회식을 하나요?
다바오 대부분 식당은 10시까지 하죠. 바도 12시면 끝나고요. 1시까지 회식? 글쎄요.. 집에서 1시까지 먹었다면 이해가 되는데 술집이면 좀 그런데요...아마 가라오케를 술집이라고 하지 않았나 싶네요. 한국가라오케는 새벽까지는 합니다.
+

새글알림

CSR AND MARKETING
Nailabella 06.10 20:46
과외 하고있습니다
소유링 05.25 22:09
+

댓글알림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