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명가 왔는데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2 Comments
김기현Glenn강원속초  
반찬 재활용못하게 잔반은 다섞어서 놔두시길 다드시고.. 워낙 반찬 다시쓰는걸로 악명이 높은 식당이라
재운쓰  
아 그런가요 맛만 좋던데 ㅎ
제목

+ 새글알림

필리핀살이10년

syes 06.22 01:12

필리핀10년살이

syes 06.22 01:09

+ 댓글알림

비밀댓글입니다.

예은 06.18 09:09

노고많으십니다~

마닐라환전ㅡ프리룸ㅡ골드바에이전시 05.15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