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왔습니다 행시 출신 수렁에 빠진 방송통신위원회 관련

홈 > 뉴스 > 뉴스
뉴스

알려왔습니다 행시 출신 수렁에 빠진 방송통신위원회 관련

동아일보는 대법원에서 2019년 12월12일 방송통신위원회가 동아일보에 대하여 채널A 지분소유가 위법함을 이유로 한 시정명령 처분이 최종적으로 취소되었으므로 동아일보의 채널A 지분소유가 적법하다고 알려왔습니다.

프린트
0 Comments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삭제처리되었습니다.
필사모 08.21 19:37
축하드림니다^^
yoyo 09.02 21:05
네 반갑습니다
필기자 08.31 1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