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먹는 10가지 과일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먹는 10가지 과일

필리핀인 0 41

필리핀은 식료품으로 유명해서 꼭 하번 방문해야하는 나라로 유명합니다. 

필리핀에서 열대 과일이 유명해서 꼭 먹어보면 좋은 10가지 과일이 있습니다. 

Mango

mango.jpg필리핀 하면 일단 망고로 

유명하죠.  망고는 필리핀의 나라에서 가장 중요한 과일 중 하나입니다.

달콤하고 즙이 많은 과일은 특히 인기 있는 과일 입니다. 

망고도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옐로망고, 그린망고, 애플망고 등등 있습니다. 

 

 Rambutan

rambutan-768x512.jpg

Rambutan은 "동남아시아의 이국적인 과일"로 알려져 있으며 맛있는 과일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외부에 있는 고슴도치의 가시처럼 보이는 이 붉은 과일은 달콤한 맛 과일 입니다. 

 

Lanzones

interphoto_1353807310.jpg

서쪽 동남아시아에서 시작된 lanzones 열매는 라구나에서도 자랍니다. 작은 감자처럼 보이는 이 과일은 포도와 같은 송이로 자랍니다.  달콤하고 때로는 시큼하며 비타민 A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은 반 키로 혹은 킬로 당 P40에서 P80 합니다. 이 과일에는 Camiguin 지방에서 경축되는 자체 축제가 있습니다.

 

Sugar-apple

sugarapple.jpg

이 과일은 주로 필리핀과 같은 열대 지방에서 재배됩니다. 크림색의 흰 살을 가진이 둥근, 녹색의 덩어리 과일은 특유의 달콤한 향이 있습니다. 이 과일은 여름에 익어서 신선하게 먹습니다. 

 

Chico

chico.jpg

단 과일을 좋아하신다면 치코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 갈색 라운드 과일은 대부분 열대 지방에서도 자랍니다.
​이 과일은 비타민 A와 B가 풍부하며 설탕이 많아 단맛 때문에 에너지 과일로 표시됩니다. Chico는 다른 나라에서 Sapodilla 또는 Chickoo라고도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필리핀 과일 중 하나입니다.

 

Santol

santol-768x432.jpg

Santol 또는 cottonfruit로 알려진 또한 필리핀에서 가장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사과와 비슷한 복숭아 맛과 질감을 가진 흰색 과일입니다. 육즙이 많은 과일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기 때문에 질병과 싸우는 등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 이 과일 또한 요리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Durian

durian.jpg

"지옥 같은 냄새와 천국 같은 맛 "

두리안 (Durian)은 남부 민다나오 (Mindanao)를 생산하는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일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의 연약하고 크림 같고 달콤합니다.  씨앗도 먹고 요리할 수 ​​있습니다. 

 

Aratiles

aratiles.jpg

대부분의 필리핀 현지인들의 어린 시절을 상기시켜주는 열매가 있다면, 그것은 Aratiles가 될 것입니다. 다른 나라에서 자메이카 또는 싱가포르 체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메리칸 크랜베리와 닮은 이 작은 빨간 체리 같은 과일은 지방 주변 나무에서 발견되는 것처럼 쉽게 먹을 수 있는 달고 맛있습니다.

 

Soursop 혹은 Guyabano

guyabano-768x462.jpg

필리핀에서 많은 용도로 사용되는 과일입니다. 구아바노라고 불리며, 딸기와 코코넛 바나나의 조합처럼 신맛과 크림 같은 향이 나는 하얀 과일 과일을 가진 껍질을 가진 녹색 과일입니다. 과일 쉐이크 또는 차를 만들기에서 사용될 수 있다. 

 

 

Star fruit

balimbing.jpg

스타 과일은 필리핀에서 현지인들한테는 balimbing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별과 닮았다는 이름이고 껍질까지 모두 먹을 수 있고 바삭 바삭하고 즙이 많습니다. 일부에 따르면 사과와 같은 맛을 보일지 모르지만 독특한 맛을 지니고있어 꼭 시도 해야합니다. 이 과일은 또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
0 Comments
제목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삭제처리되었습니다.
필사모 08.21 19:37
축하드림니다^^
yoyo 09.02 21:05
네 반갑습니다
필기자 08.31 1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