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로부터) DGB대구은행 마케팅본부장 김철호,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 고경표(사진제공=DGB대구은행)
좌로부터) DGB대구은행 마케팅본부장 김철호,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 고경표(사진제공=DGB대구은행)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과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29일 수성동 본점에서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사 DGB대구은행과 국내 최대 LLC항공사 제주항공이 상호 협력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이종 사업자간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해외여행 증가에 따른 고객 편의성 제고 환전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7월4일부터 DGB대구은행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을 하는 고객에게는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권 2천원 할인쿠폰과 국제선 항공권 1만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발급되는 할인 쿠폰은 항공권 예약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제주항공에서 제공하는 신규회원 가입혜택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6월말 기준 일본, 중국을 비롯해 필리핀,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노선과 몽골, 싱가포르 등 총 16개 국제선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국제선 회복 흐름에 맞춰 지속적으로 국제선 하늘길 넓히기에 나설 계획이며, 지난 6월23일 부산~방콕 노선 재운항을 시작으로 24일에는 부산~싱가포르 노선도 다시 운항을 시작했다.

임성훈 은행장은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대구 공항 하늘길이 열리며 해외여행 수요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환전고객을 위한 특화된 제휴혜택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뜻을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