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글로벌 콘텐츠 확대 전략 미국판 런닝맨 예고
SBS가 SBS미디어그룹의 가치를 3조 원으로 끌어올리고 광고 판매 등에서 1위를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박정훈 SBS 사장은 지난 2일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린 ‘2023년 경영목표 설명회’에서 6가지 경영목표를 제시하며 “SBS미디어그룹의 가치를 3조 원으로 끌어올리는 전략이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으며 반드시 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일자 SBS 사보에 따르면, SBS가 밝힌 첫 번째 경영목표는 콘텐츠와 광고판매에서 1위를 달성하겠다는 내용이다. 드라마, 예능, 교양에서 킬러 콘텐츠를 만들고 3개의 빅 이벤트(W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