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과 왜곡이 이루어지는 과정

홈 > 커뮤니티 > 유머
유머

선동과 왜곡이 이루어지는 과정

필사모 0 394

15946862524537.jpg

 

오늘 내가 올렸던 글.

 

1594686252815.jpg

 

그리고 그걸 일부만 퍼와서 왜곡해 선동하는 거라 비난하는 댓글. 

저 댓글은 무려 추천을 17개나 받았다.

그냥 딱보면 맞는말이다. 부분부분 잘라다가 자기 유리한대로 지껄이면 그게 선동이고 왜곡이지. 

 

그런데 쟤가 가져온 문장들을 포함한 문단 전문을 봐 볼까?

 

 

자신을 포주라고 서슴없이 말하는 아이들. 그중 한 아이는 조건 사기 알선으로 돈을 번다고 밝혔다. 성매매 직전 남자들을 보내 매수남을 협박하고 개인 합의를 한다는 것. 그리고 이 아이는 "개인 합의로 제일 많이 벌었을 때는 1억을 벌었다. 그런데 여기서 내가 가진 돈은 100만 원뿐이고 남자랑 같이 들어갔던 아이는 50만 원을 받았다. 그리고 나머지는 성매수자를 위협하는 남자들이 다 가져갔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한 또래 포주는 자신을 연결 고리라고 표현했다. 자신은 진짜 포주와 성매매자를 연결해주는 고리라는 것. 그리고 아이는 "먹이사슬 같은 느낌이다. 내가 관리한 애들은 총 30명 정도였다. 내가 매수자를 찾을 때도 있고 업자가 우리를 찾을 때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랜덤 채팅앱을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호구 잡기 편한 곳이 채팅앱이다"라는 말도 했다. 그러면서도 성인이 되면 일을 그만둘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성매매 직전 남자들을 보내 매수남을 협박하고 개인 합의를 한다는 것"

성매매알선사기로 '단 한명' 한태서 최대로 뜯어본게 1억이라는 소리고 50만원은 성매매해서 받은게 아니라 그냥 같은 방으로 들어가는 장면을 연출하고 받았디는 소리다.

즉, 같은 모텔방 들어가는거 연출해서 50만원 쳐먹고 중간 알선으로 100만원 쳐먹고 성매매자 협먹한 애들 전부 같은 범죄 그룹이란 소리다.

그리고 그 아래 문단은 '자신은 진짜 포주와 성매매자를 연결해주는 고리라는 것. 그리고 아이는 "먹이사슬 같은 느낌이다. 내가 관리한 애들은 총 30명 정도였다' 라는 문장과 '성인이 되면 일을 그만둘 것' 이라는 문장을 통해 포주들도 미성년이고 이 미성년 포주들이 여자애들을 진짜 포주랑 연결도 시키고 수수료도 챙긴다는 걸 유추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협박한 남자들이 성인인지 아닌지는 어캐 아냐고? 응 이것도 예전에 다 사건 터져서 기사로 나왔던거니까. 

https://mnews.joins.com/article/4297824#home

 

애초에 미성년 성매매알선사기가 성인이 미성년자한태 쳐맞고 돈뺏기고 신고해봤자 가해자가 미성년이라 처벌수위가 약하고 성인의 경우 미성년 성매매로 빼박 징역살이라는점들을 이용해서 벌이는 일이다.

그리고 이때 했던 짓거리를 우리 세대 때 소위 '일진'이라 불리던 양아치 날라리새끼들이 그들만의 위계질서대로 대대로 후배들에게 꿀팁이랍시고 물려주며 이어 오고있는거다. 

 

일부만 퍼오면 왜곡이라면서 기사 전문을 요약한 '뉴스기사제목'은 왜곡이고 문단 부분부분만 자기 추측에 유리한 내용 퍼와서 자기 주장 펼치며 일침 하는건 무슨 모순이냐?

그리고 그거 추천박으며 동조하는 애들은 뭐냐 ㄹㅇ루??

 

선동소리 듣고 너무 억울해서 쓴다.

프린트
0 Comments
+

새글알림

+

댓글알림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